베트남 여행 벨레리브 호이안 호텔 앤 스파 마사지

따뜻하고 자스민향이 몰랑몰랑 올라오면서 정말 기분좋은 족욕을 했고 바닥에 롤링기가 있어서 발 지압도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이 사건을 겪은 후 제가 가장 분노한것은 그러한 짓을 한 마사지사이지만 생각할수록 화가나는것은 힐튼호텔의 늑장대응이었습니다. 만약에 VIP 손님의 방에 강도가 들었다면 이보다 훨씬 빨리 지배인이 나타났겠죠.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이발소에 '스포츠 마사지'라는 표시판이 자리 잡고 있었다. 근무 중인 이발사에게 마사지 비용을 묻자 14만원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는 “마사지 비용은 후불”이라며 “샤워를 마치고서 오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했다.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룸으로 가는 통로 양쪽에 마사지룸이 구비되어 있다.

 

홍보메일이나 쿠폰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신라리워즈 멤버십 서비스, 프로모션 정보 알림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구글 플레이스토어/IOS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신라호텔’ 앱을 검색해주세요.

 

혜리는 "내가 유명한 길치인 거 알고 계시나"라고 말하며 민망해 하기도 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혜리는 "헌팅을 당해버렸다"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했습니다. 저도 초보때 2,300개씩 때리니 손가락이며 팔굼치며 어께며 고생 많았네요. 드라이버나 아이언은  정확한 자세로 한타 치고 카메라보며 수정하고 위에분 말씀처럼 어프로치 위주로 연습하시고 중간중간 퍼팅 연습도 하고하면 몸이 만들어지면서 이후에는  연습해도 훨신 덜 아픕니다. 회원들이 게시판등을 통해 등록한 사진,비디오,게시물등의 저작물은 등록한 회원에게 모든 권리와 책임이 있습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뽀 알그 8만원, 뽀 이드라땅 10만원, 뽀 앙땅시프 12만원, 프리미어 무스 드 마린느 15만원, 프리미어 캐비어 스파 퍼밍 18만원, 프리미어 무스 & 캐비어 스파 퍼밍 22만원 등. 몽 쉐리 & 마 쉐리 90분 코스 23만원, 120분 코스 32만원. 이외에도 풀 바디 케어, 백 마이크로나이즈 등 다양한 테라피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혜리는 일본에서도 한 옷가게 직원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 일본에 이어 이번엔 태국에서도 헌팅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다시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센바리 스파에서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이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와 함께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예전부터 고급스러운 아로마테라피로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4성급 호텔답게 외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자동 열체크부터 손소독제 까지 입구에 모두 비치되어 있으니 꼭 열체크와 손소독 진행 후 호텔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조선일보와 특수관계자인 코리아나호텔(사장 방용훈)안에서 유사성행위 영업이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저는 상체가 순환이 안되다 보니까 통증 + 순환으로 케어 형식의 마사지 스킬로 진행되었어요. 그래서 어깨 스트레칭도 살짝 동반된 테라피로 진행하니 이전에 어깨가 결리는 증상이 사라지더라구요.

 

호텔수성이 운영하는 사우나에서 스포츠 마사지라고 적힌 곳은 ‘마사지’를 빌미로 ‘유사성행위’를 해주는 성매매업소였다. 특히나 어떠한 질문이나 설명도 없이 마치 기계적으로 진행된 일방적 유사성행위는 마사지로 알고 방문한 이들에게 ‘충격’과 ‘공포’로 여겨질 수 있었다. 움즈기는 홍이네, 홍이입니다."캄보디아 이야기" 카테고리를 처음 만들었습니다. 캄보디아 생활하면서 좋았던 곳이나 이곳 생활에 대한 정보를 올리려고 새로 만들어 봤어요. 이전과는 달리 말투를 이렇게 설명하듯 적어보려고 해요.

 

영상 속 혜리는 방콕에서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혜리는 먼저 "영화 촬영 때문에 방콕에 와 있다. 여러분에게 방콕의 생활을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안그래도 찍어처보기도 하고 쓸어쳐보기도 했는데요.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하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베트남 여행 벨레리브 호이안 호텔 앤 스파 마사지”

Leave a Reply

Gravatar